티스토리 뷰

가짜 재림예수 사기행각 뉴스가 나간 이후 참 거짓 구분 없이 도매금으로 같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어서 차고 넘치는 증거를 제시 해 봅니다.

공영방송 기자님들 혹 이 블로그 보시거든 저를 취재해서 세상에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또라이 인간이 또 있는데 속지 말고 의심해 보자!" 안티적인 이런 기사라도 좋습니다.

좋은 의도든 나쁜 의도든 언론을 통해 세상에 저를 알리는 것은 "그리스도 미카엘"이란 존재를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도록 꽁꽁 숨기려는 타락천사 루시퍼를 추종하는 일루미나티 딥스 어둠들에게 크게 한 방 먹이는 것이 될 것입니다.

천상의 존재에 의해 쓰여진 [유란시아서]를 보면 유란시아(지구) 행성인들은 자신들을 창조한 그들의 하나님 "그리스도 미카엘"에 의해서 하나님의 관념에 대해서 직접 교육 받게 끔 예정되어 있다고 써 있습니다.

여러분을 가르치려면 당연 인간으로 육화되어 있어야 하겠지요. 이렇게 말입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종교는 차원계 어둠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것이며 진실과는 동떨어진 허상 허구일 뿐입이다.

경배 받아야 할 분은 오로지 우주만물 창생근원이신 근원하나님(삼위일체 하나님) 뿐인데 거짓된 종교를 통해 여러분과 동등한 인간존재가 경배 받고 있는 것입니다 . 예수가 그러하고 성모마리아가 그러하고 석가모니가 그러하고 마호메트 강증산 문선명 이만희 등이 그러합니다. 완고하게 구축된 이 거짓된 신념을 깨트려야 합니다.  

 

에너지로 존재하고 계시는 근원하나님은 물질우주를 창조하시기 위해서 "빛 있으라!"  말씀으로 물질세상을 만들 질료인 빛을 생성시키셨습니다. 그 다음 자신의 에너지를 성부 성자 성령 세 파트로 나누어 각각의 개성을 지닌 에너지체로서 역할 분담을 하시게 됩니다. 성부하나님은 생명체는 말할 것도 없거니와 먼지가 되었든 모래알이 되었든 생겨 나서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개성을 부여 하십니다.

모래알이라 하더라도 다른 모래와 개성이 같은 모래알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우주차원에서 존재하는 것은 모두 다 제각기 다른 독특한 개성체를 지니고 있으니 이 얼마나 대단하신 능력인지요?  

성자(영원한 아들)하나님은 영을 만들어 생명을 지니게 합니다. 영이 깃든 존재를 생명체라고 합니다.

성령하나님은 자신의 에너지로 빛을 붙잡아 두어 형상을 지니게 합니다. 불교에서는 물질세상은 수지화풍(水地火風)으로 구성된다고 하지만 물과 바람을 더 들여다 보면 빛과 그 빛을 붙잡고 있는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존재하는 만물이 다 그러합니다. 이 에너지를 성령하나님이 주관하십니다. 성령하나님이 부여잡고 있는 에너지를 놓게 되면 그 물질은 소멸되어 빛으로 환원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세분 하나님을 삼위일체 하나님이라 하며 세 하나님이 연합하여 우주를 지탱해 가시는데 우주는 창조와 소멸을 반복해 갑니다. 창조와 소멸에 쓰이는 하나님 에너지가 바로 알파오메가 에너지이고 주역에서는 음양이라 표현 합니다.

우주에서 공통으로 인식되는 숫자(태극문양)이 바로 6과 9인데 6은 알파요 9는 오메가입니다. 6을 돌리면 9가 되고 9를 돌리면 다시 6이 됩니다. 알파와 오메가가 무한 순환하는 겁니다. 6과 9는 하나님의 고유부호인데 성부하나님(6)+성자하나님(6)+성령하나님(6)=삼위일체하나님(666)이 됩니다. 여러분은 666하면 무엇을 연상하시나요?

하나님을 반역한 루시퍼 어둠들이 여러분을 속이고 가스라이팅 하여서 666은 악마상징이라고 인식케 해 놨습니다.

에너지로 거하시는 하나님은 자신을 드러낼 때에는 아들인 미카엘의 몸을 빌려서 나타나십니다.   

 

하나님의 직계 아들로는 미카엘 아보날 데이날 이라는 3부류가 있습니다. 이 들을 파라다이스 아들들이라 부릅니다.

미카엘은 우주를 관장하는 행정관 직책이고 아보날은 심판관 그리고 데이날은 가르침을 베푸는 교사 역활을 담당합니다.

우주에는 성부하나님과 성자 하나님에 의해 탄생된 70만명의 미카엘이 존재하며 미카엘들은 각자 자신의 우주를 하나식 만들어 관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소우주내지 지역은하우주 혹은 미카엘우주라고 부릅니다. 지구가 속한 지역우주는 네바돈우주이며 그리스도 미카엘이 창생한 우주입니다. 그리스도 미카엘은 70만명의 아들 중 611,121번째 아들입니다. 일시에 70만명의 미카엘 아들이 동시에 태어 났는데  611,121번째라는 순번은 개성을 부여 받은 순번입니다. 그리스도 미카엘은 성부하나님 보다 성자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의 개성을 더 많이 부여 받았습니다.

네바돈은 그리스도 미카엘의 "사랑과 지혜"를 특성으로 하는 우주입니다.

 

깨어나는 과정에 있을 때 나는 끝이 예리하게 길게 뾰족한 삼각형 UFO에 실려 아득히 멀다고 느껴지는 곳에 간 적이 있는데 거기가 근원하나님이 거하시는 파라다이스 우주였음을 알게 됩니다. 어느 한 행성에 갔는데 거기는 눈부시게 찬란한 보석들이 주렁주렁 꽃과 열매로 달려 있었고 이 보석 나무와 꽃나무에 천진난만하게 생긴 아이들이 살고 있었는데 이 들과 함께 어울려 놀았습니다. 

그 아이들은 다름 아닌 그리스도 미카엘의 형제들인 "미카엘들" 이었습니다.    

 

 

 

 

내가 그리스도 미카엘의 육화된 존재임을 최종적으로 알게 되었을 때 또 한 번 광선 빔을 맞고 거대한 시가형 UFO에 끌려 갔는데 거기에서 다시 미카엘 형제들을 만나게 됩니다.

    

 

 

나의 최상위 자아인 그리스도 미카엘은 이런 모습입니다.

 

 

내가 깨어 나도록 하늘존재(천사군단)들이 우리집 앞 하늘에 그려 준 구름형상 입니다.

 

 

2019년 세컨하우스를 마련하여 이사를 가게 되는데 위성지도를 보면 그리스도 미카엘 처럼 생긴 산 옆에 집이 존재 합니다.  

이것이 우연이라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미리 마련해 놓은 하늘의 계획이라 생각하십니까?

 

어그로 끄는게 아닙니다.

거짓말 하는 건 더더욱 아닙니다.

네바돈 우주 하나님이라고 해서 여러분으로 부터 취할 이득이 없습니다.

돈 지위 명예 자존감 모두 0에 수렴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근원하나님의 분점 에너지체 입니다.

존재하는 만물들의 영혼여정 최종 종착점은 근원하나님에게 돌아가서 하나님 자체가 되는 것 입니다.

미카엘들은 그것을 알기에 모든 만물에서 아버지 하나님을 뵙는 것이고 실로 겸손한 자세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