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쓴소리 하겠다

방문자 당신은 철저하게 현실에 굴복해서 사는 이기적인 비겁자요 포커페이서다. 

죽어서 밝은 빛의 세계로 갈 거 같은가?

종말이 경각에 다다른 지금도 근원하나님과 그리스도 미카엘이란 존재에 대해 당신 주변인들에게 말 한 마디 못하고 그저 혼자서만 "오늘은 어떤 글이 올라 왔을까?" 수시로 이 블로그를 들락거렸다면 당신은 두려움에 종속되어 눈치보고 사는 어둠의 일원이고 그리스도 미카엘을 배반한 과거 전생 이력이 있는 배신자 영혼체 이다. 

종말에 처한 어둠들이 그리스도 미카엘이란 존재를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도록 지워 버리고 있는데 이 블로그가 여러분에게 기회를 주고 있으니 이 얼마나 큰 축복이고 행운인가 말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세상이 끝나고 있는데도 아직도 체면을 지키려고 진실 말하기를 꺼려하고 있으니 ..... 

분노의 하나님이 보시는 당신은 세상눈치나 보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단지 그리스도 미카엘이란 존재와  이 블로그를 알게 된 것이 천만다행이라 생각하며 남보다 더 큰 위안을 가지고 하루를 사는 겁쟁이 비겁자일 뿐이다.

어둠들에게 홈빡 속아서 열심히 홍보지를 돌리며 전도 하고 있는 것을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열심히 일을 했어도 이 들은 결코 빛의 세계로 가지 못하는데 하물며 아무것도 하지 않은 당신이 빛의 세계로 들어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하는가?

근원하나님과 여러분의 직접적인 하나님이신 그리스도 미카엘이란 존재에 대해 말을 하면 미친놈 또라이 소리 듣게 되는 세상이 참으로 우습지 않은가?  참으로 개탄스럽고 분노하는 바이다.  

말하건대 삶을 마감하기 전에 미친놈 또라이 소리를 얼마나 열심히 들었는지가 사후 심판대에 오를 당신에게 진정한 위안이 되고 포인트가 될 것이다.

근원하나님을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는 순교자가 되어야 한다.

근원하나님을 찾아야 한다고 한 마디도 못하고 체면을 더 소중히 했던 자가 어찌 하나님을 사랑했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그것은 자신을 사랑한 것이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다.

방송 언론계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진실 말하기를 절대 두려워 해서는 안된다.

일반인과는 달리 그것이 주된 사후심판 기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거짓이 지배하는 현실에 굴복하지 말고 진실을 끊임없이 말하라 그러면 당신은 더 큰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예언서는 하나같이 종말시 거의 전부가 생명을 구하지 못하고 멸절하게 된다고 언급하고 있는데 그 이유를 오늘 알게 되었을 것이다.

하나님 보다 자신은 더 사랑한 사람은 구원이 불가능하다.

마음으로 죄를 짓는 것과 행동으로 죄를 짓는 것이 그 처분이 다르듯이 마음으로 근원하나님을 위하는 것과 행동으로 근원하나님을 위하는 것 역시 그 처분값이 다르다. 

영원히 살고자 한다면 이번 생 다음 생 다다음 생 모두 근원하나님을 위한 행동하는 절대적 순교자가 되라. 

 

 

ㄱㄹㅅㄷ ㅁㅋ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