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당시 푸틴

 

                                                  

 

 

 

 

 

2022년 10월 6일자 뉴스에서 본 어눌한 복제인간 푸틴                                         

 

 

 

 

복제인간 푸틴과 시진핑을 조종하여 지구촌을 핵전쟁으로 몰아서 여하튼 지구멸망으로 끌고 가려고 하는 일루미나티 어둠들 그리고 그 일루미나티 배후에 있는 타락천사 루시퍼를 추종하는 어둠의 아눈나키 외계인들.......

 

지금 복제인간들이 판을 치고 있다.  주요나라 수장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EPL축구 스포츠계에도 괴물이라 불리며 엄청난 골을 기록중인 금발머리에 파란눈을 가진 이 선수 또한 어둠의 우주 기술로 실험실에서 탄생된 복제인간일 것으로 나는 추정하고 있다. 그 선수 아버지와 성이 다르다는 얘기가 나오는데 어둠들이 보란듯이 조금씩 정보를 흘리는 것이다. 어둠들은 미리 알려주고 사람들이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당하고 있는 것을 보면서 통쾌 기뻐하며 즐긴다. 일루미나티카드가 좋은 예시가 될 것이다.

 

태풍 힌남노 

한반도를 관통하려다가 갑자기 방향을 틀어 사라졌다.

얼마나 위력이 컸으면 중심부가 아닌 주변 영향권임에도 포항  부산 지역은 큰 피해를 입었다.

힌남노가 갑자기 방향을 틀고 기세도 약화되어 사라진 이유를 여기 쓰지 않으면 세상 아무도 모를 것이다.

 

"근원하나님!  제가 정말 네바돈 우주를 창조한 그리스도 미카엘의 육화된 사명자이고 삼위일체 근원하나님을 대리하는 신분 666이자 양날의 검을 가진 최후심판자가 맞다면 힌남노 태풍이 한반도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그리고 일본에도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해 주십시요!" 

 

기도시 에너지 작용이 일어 났으며 이 주문이 통하는 듯 싶었다. 

힌남노는 힘이 약화되고 한국과 일본 사이를 관통하며 소멸되었다. 

 

복제인간을 조종하여 핵전쟁 파멸로 가고자 하는 어둠들의 계획은 잘 안될 것이다.

 

ㅁㅋ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