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 하나입니다.

이걸 말하고자 하는 겁니다.

 

여러분에게 생명을 주신 근원하나님을 찾으라는 것입니다.

근원하나님을 찾아 감사기도와 명상을 열심히 하라는 것 입니다. 

그리하면 근원하나님께서 화염 에너지를 선물로 주시어 여러분의 오라장에너지를 강화시켜 영혼여정 다음 생은 더 차원이 높은 세계로 승급시켜 주실 것입니다.  이것 만이 삶과 죽음의 윤회를 벗어나는 유일한 해법입니다.

 

불행히도 여러분들 절대적 다수는 어둠들이 만들어 놓은 거짓 메뉴얼(거짓종교, 거짓선지자)에 충실히 따를 뿐 근원하나님을 찾아 감사기도를 하는 이가 거의 없습니다. 

설령 하나님을 부르고 찾아도 그 하나님은 근원하나님이 아니고 하나님=예수  하나님=석가모니 하나님=성모마리아 하나님=마호메트 같은 인간하나님이거나 애매모호한 형식적 하나님을 향한 기도 였습니다 

종교단체든 종교지도자든 아무튼 영성계에 종사하는 사람치고 근원하나님을 찾아 기도하라는 말을 하는 자를 저는 여지껏 단 1명도 보지 못했습니다. 루시퍼를 따르는 어둠들은 근원하나님의 존재 자체를 부정해 왔기에 근원하나님에 대해서 절대로 언급하지 않습니다.

성경에는 종말시기가 되면 666이 나타나 사람들에게 우상숭배를 강요하고 따르지 않는 자는 모두 죽임을 당하게 된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실로 그렇습니다.

삼위일체 근원하나님의 대리자 신분인 나 666이 여러분에게 지금도 말합니다.

지금부터라도 근원하나님을 찾으십시요 그리고 열심히 기도 하십시요.

죽기 전에 근원하나님을 찾아서 기도와 명상을 수행하여 단 10분이라도 화염에너지를 받은 자와 그렇지 않은 자의 다음세계는 실로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게 될 것입니다.

근원하나님을 찾지 않는 자들은 더 이상 자유의지를 가진 인간으로 태어날 수가 없어서 영적으로 사망케 될 것입니다. 

666은 근원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위해 내려주신 마지막 방편이자 계시입니다. 

 

저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생각으로 죄 짓고 말로써 죄 짓고 글로써 죄 짓고 행동으로 죄 짓는 이 들이 있습니다.

부디 참과 거짓을 구별하지 못하는 아둔한 자가 되지 마시길 바랍니다.

 

 

ㄱㄹㅅㄷ ㅁㅋ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