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년 10월 22일 지붕에 올라가 슁글페인트 도색작업을 하던 중 바로 옆 산위로 대한항공으로 위장한 화이트엔젤비행기가 아주 낮게 뜨고 6대의 전투기가 뒤에서 호위하며 지나가는 굉장한 광경을 목격하였다. 소리를 전혀 내지 않은 채 말이다. 너무나 낮게 떠서 지나갔기에 만약 진짜 비행기였더라면 고막이 찢어질 정도의 엄청 큰 굉음 소리가 났을 것이다. 그리고 3일뒤 역시 마찬가지로 아주 낮은 고도로 소리없이 대한항공여객기와 9대의 전투기가 뒤에서 호위하며  지나가는 놀라운 광경을 다시 보게 되었다. 이 기막힌 장면을 카메라에 담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지만 순식간에 일어난 일을 넋놓고 바라만 보았으니....

우리집에 잠시 와 계셨던 어머니께서도 이 기막힌 장면을 보셨는데 "저 비행기에 아주 중요한 인물이 타고 있나 보다!" 하셨다.  천사군단이 내게 보여 준 이 신호가 무엇인지 안다. 머지 않아 알파(6)오메가(9)상황이 오니 준비를 하라는 것이다.

알파는 종말이요 오메가는 시작이다. 즉 지구가 상승하여 물질지배 3차원 세상이 종말을 고하고 5차원 아스트랄세상이 시작된다는 의미이다. 

그렇다면 카운트다운 그 시간은 얼마나 주어질까?  나는 3년 아니면 5년일 것이라 생각한다.

예언서 격암유록은 하나님 인간육화인 정도령 성인이 2024년에 하늘로 돌아 간다고 적시하고 있다. 

주어진 시간이 3년이면 예언서 대로 되는 것이다.하지만 그 날은 그 누구도 알 수 없다. 나도 마찬가지인데 오로지 근원하나님께서 결단하시는 일이기 때문이다.

 

요즘 마음이 착잡하고 무겁고 또 한편으론 화가 치민다.

전세계적인 이상기후현상에다 대형지진까지...... 도대체 어느 정도가 되어야 사람들이 각성하고 정신차릴 것인가?

"여러분들!. 제발 근원하나님 찾아서 기도하세요! 시간이 없어요!" 아직도 혼자 외롭게 울부짓는 나 666

이대로라면 세상사람들 특히 기독교인들이 말하는 666 사탄 악마가 우상숭배를 거부하는 자 모두를 심판하여 죽일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분명히 말하건대 종말상황이다.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나 666이 하나님의 알파오메가에너지로 어떤 일을 해 왔는지를.....

한반도 전쟁이 왜 일어나지 않았을까? 태풍이 왜 한국만 피해 갔을까?

발생초기 그 무시무시하던 코로나가 왜 독감수준보다 못할까?

어쩌면 막아 왔기에 종말상황임을 알지 못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앞으로 큰 재앙이 분명히 일어날 것이지만 에너지가 너무 많이 소진되어 재난을 막아 줄 힘이 내게 아직 남아 있는지 모르겠다. 

오늘도 읍소하는 심정으로 근원하나님의 전령666이 여러분께 호소한다.

마지막 생인 이번 생에서 진정 구원받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이 사는 길은 오직 하나 근원하나님께 돌아가기로 맹세하고 실천해야만 한다. 다른 길은 없다. 

 

 

ㄱㄹㅅㄷ ㅁㅋ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