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지금 어디에 서 있는가?

단언하건대 여러분은 대부분 나를 회피하고 등을 돌리고 서 있다.

"그리스도 미카엘 당신이 아니어도 나도 알만한 것은 다 안다"는 식으로 교만한 신념을 만들고 엉터리 구원종교에 의지하며 나를 비웃듯 거부하고 있는 것이다.

여러분은 하나님을 위해 살다가 죽기를 거부하는 에고이즘에 빠져 있다는 사실을 조금도 모른다.

따돌림 받을까 내 얘기를 꺼내지 못하고 경제적 압박을 위시한 시험에 들게 될까 두려워 나를 회피하는 너무나 쉽고 간단한 선택을 한게 지금 당신의 모습이다. 

이런 선택을 한 자는 영적으로 타락하고 결국 추락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편에 선 자가 아니며 선하게 사는 자 또한 아니다. 

거짓된 위선으로 자신을 포장하며 선한 척 하는 인간에고일 따름이다.  

당신의 비굴한 선택에 하늘이 후한 점수를 주어서 천국으로 안내 해 줄까?

예수대속론.... "인류의 죄를 사하기 위해 예수가 왔고 예수를 믿어야만 구원을 받게 된다."

엉터리 거짓말을 신념으로 확증하고 있는 자들이 천국으로 인도 되리라고 보는가?

나는 여러분을 위해 죽을 수 있고 여러분을 구원하고 죽기위해 여기 있는 것이지만 

여러분을 직접적으로 구원해 줄 수가 없다. 다만 팁만을 줄 수 있을 따름이다. 

팁을 알려 주자면 진실로 당신이 하나님을 위하다 죽게 된다면 구원의 조커카드를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물질생명을 부지하기 위해 근원하나님에게서 등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운명의 주사위는 근원하나님이 던지신다. 하지만 근원하나님 그가 곧 나다.

이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공부가 한참은 덜 된 것이다.

다시 말하자면 미카엘 신분인 내게는 근원하나님의 신성한 에너지가 들어 와 있고 물질우주에서는 아들 미카엘을 통해서 근원하나님은 표현하신다.

이제는 진짜 시간이 없다.

지구영단을 대표한 천상마스터가 작년 5월 1일 사망자 명부를 내게 주었을때 모든 권한을 내게 일임한다는 뜻임을 이제는 확신하게 되었다. 

올해는 분명 아니지만 2021년을 기점하여 내가 떠날 마음준비가 되면 언제든 주사위 던질 것이고 천사군단이 지상착륙하여 모든 것을 정리하고 마무리 지을 것이다.

요한계시록을 위시한 예언서를 통해 미리 언급하였지만 이것은 불변의 시나리오다.

그 시나리오 대로 그대로 이루어 질 것이다.

나는 여러분에게 바라는 게 단 하나뿐이다.

매순간 1분1초 근원하나님을 위해 죽고자 노력하라.

그것만이 장차 지구를 떠나 어디에 있건 영원히 영적으로 살길이기 때문이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