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세계인들이 유튜브에서 대부분의 정보를 얻고 있는데 

참으로 개탄스러운 작금의 현실은 어둠들이 막대한 자금으로 유튜브 컨텐츠를 만들어서 대대적으로 연일 도배를 하고 있어 절체절명의 시기에 그 어디에서도 하늘이 여러분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정보를 접하기가 너무나 어려워 졌다는 사실이다.

우리나라도 어둠의 비밀기관이 조직을 움직여서 수 십개가 넘는 아이디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락 연예 스포츠 등등 우리 일상 전반에 걸쳐서 아주 조직적이고 치밀하게 컨텐츠를 만들어서 유튜브를 도배하듯 쏟아 내고 있다. 

주의 깊게 살펴보라. 촉이 있다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마치 개인이 자료컨텐츠를 수집하여 올리는 거 같지만 컨텐츠 저작권이 문제가 되는 요즘 정보기관이 아닌 개인이 그런 사진/영상물을 습득한다는 것은 전적으로 불가능하다. 일루미나티 그들이 의도하는 방향으로 여러분을 세뇌시키는 것이다.

하늘천사군단이 와 있고 하늘전령 채널들이 지구위기와 인류심판과 종말을 얘기하고 있음에도 그런 정보를 접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루시퍼 아바타는 차기 대권을 이미 잡은 것 처럼 얘기하고 있고 일루미나티를 움직이는 지구비밀정부수장인 그가 소유한 천문학적 비밀자금을 자유롭게 운용하기 위해 금융실명제를 없애야만 한다고 공공연하게 얘기하고 있다. 한발 더 나아가 세계통일정부 수장이되어 신권정치를 하겠다고 당당하게 얘기 하고 있다. 

어리석은 백성들 어리석은 젊은이들이 가면을 쓴 악마의 유혹에 점점 몰입해 가고 있으니.... 이는 곧 종말이라.

"거짓 하나님 흑마귀를 쫒은 자들은 다 죽을 것이고 멸할 것이다." 예언서의 경고를 조금도 귀담지 않는 형국이다.

어둠들이 아무리 광분하고 아무리 그런다 해도 시간이 가면 주사위는 던져질 것이다.

구원 받게될자가 설령 10명 미만이 된다고 해도 하나님의 심판은 이루어 질 것이고 구원될 수효가 적다고 시간이 더 주어지진 않을 것이다.

내가 시간이 되어 떠나면 지구는 인류가 살았던 흔적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마치 최초 지구탄생 모습처럼 이글거리는 불덩어리 마그마 상태로 전환될 것이다.

따라서 단언하건대 지금문명의 연장선인 지구인류의 미래는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 모습이 이렇다 저렇다 하는 예언들은 모두 거짓말이 될 것이다.

지금 어둠들이 아무리 그리스도 미카엘의 존재를 무시하고 부정한다고 해도 결단하는 내 의지를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