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늘 존재들은 내가 깨어 나도록 실로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 하였다. 그리고 내가 반드시 알아서 조치해야 할 어떤 상황이 있으면 그것을 이런 저런 방법으로 알려 주었다. 

2020년~2021년 수석을 수집하러 6차례 정도 다녔는데 하늘존재들은 돌을 통해서 어떠한 암시를 주었다. 

수석(壽石)이란 용어는 나의 전생 추사 김정희가 특정한 돌에 붙여 준 명칭이다. 특정한 돌이란 생명을 지닌 돌을 말한다.

돌도 지각하는 능력을 가졌으며 생명을 가졌다. 이러한 돌은 함부로 다뤄서는 안된다. 

이러한 수석의 개념도 돌을 수집하는 사람들에 의해 뜻이 왜곡되고 변질되었다. 그저 문양 좀 이쁘고 기괴한 형태 갖추면 수석이라고 부르면서 수집하는 것이다.

하늘은 돌을 통해 상황이나 의도를 전달 하였다. 

 

밑에 있는 작은 돌 3개는 모두 같은 날 주운 것인데 이 돌들은 당시 찾게 된 '미카엘라'의 상태를 나타낸 것이다.

자세한 것은 후편 '미카엘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때 자세하게 얘기 할 것이다. 

한반도 모습

우리 집에 오게 된 삽살개를 표현한 돌(천상의 존재가 삽살이로 육화)

우리 집에 오게 된 삽살개를 표현한 돌

표범종족

단군과 수장용(단군시대에는 수장용이 살았다)

거대한 곰종족 형상(나중에 실제로 나를 찾아 옴)

시리우스별 사자인 모습

단군신화와 연관된 지역에서 주운 돌로서 토끼와 곰형상

파라다이스 미카엘 형제들 모습이 수석에 표현 됨

마우스 종족

한반도에 살았던 초고대 인류 발자국 화석

나와 연관된 사람의 이름이 있는 돌

산신의 모습

소형상 말형상 ?형상  

은하 캥거루 성좌

코끼리 형상

이무기용과 토끼(토끼야 위험해! 토끼는 1963년 토끼를 뜻 함 당시 어둠들의 살해 위협 몇 차례 겪음)

양서류 종족

분노의 신 하나님

공룡 종족

금성인

공룡형상

비단뱀

여린의 모습(관세음 추정)

우신상(미카엘)과 구렁이(사탄)

 

이런 문양돌 습득이 우연 일까? 하늘에서 의도한 것 일까?

우연이라 말 할 수 없는 너무나 많은 일들을 겪었고 지금도 겪고 있는 것이다.

이상한 일들이 빈번히 있었기에 일일이 다 영상이나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꼭 담았어야 할 아쉬운 장면이 있었다면 어느 날 우리집 지붕 위로 낮게 떠서 소리도 전혀 내지 않고 날아 가는 여객기 비행기 1대와  호위하고 가는 6대의 전투기 장면 그리고 그 다음 날 여객기 비행기 1대와 호위하는 9대의 전투기 장면 진짜 너무나 웅장한 멋진 장관이었는데 핸드폰이 있었음에도 그것을 정신없이 넋놓고 보기만 하고 장면을 찍지 않은 것이 너무나 아쉬 웠다. 다시 또 그런 이벤트를 해 줄까 싶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