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로 나다

어둠들이 운영하는 유튜브는 내 글은 철저히 숨기려 하고 있고

일반인들이 내 알림글을 접할 수가 없으니 그 피해가 실로 심각하다

심지어 어둠들은 내가 댓글 다는 것 조차도 컨트롤 하고 있다

코로나 백신 패스와 관련된 유튜버 글에 댓글을 달았더니 바로 사라져 버렸다

참으로 웃기는 것은 로그인 해야만 댓글을 달 수가 있는데

댓글 달고 로그아웃하면 내 댓글이 사라지고 보이지 않는다 

로그인해서 다시 보면 내가 단 댓글이 나타난다

이 무슨 조화인가???

나에 대한 타킷형 콘트롤이 아니고 무엇이랴

고로 일반인들은 내가 단 댓글도 전혀 볼 수가 없고 '그리스도 미카엘'을 직접 검색하지 않으면

내가 올린 영상물도 제대로 뜨지 않는다

어둠들을 절대로 용서 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게 만든 계기다

실로 나는 어둠들에게 1의 자비심도 내지 않을 것이다 

매일 매일 명상기도 하면서 어둠들을 직접 소멸하는 에너지를 보내고 있으며 에너지가 실행됨을 본다

지구 어둠 너희들은 다 소멸되어 죽을 것이다

너희가 악마라고 부르는 '666' 알파오메가 사명인 것이다

 

ㅁㅋ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