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백신의 정체에 대해서는 지난 번에 올린 글 참조하시면 될 듯 합니다.

어둠의 세계비밀정부 딥스테이트 지침을 따르는 대한민국은 어둠들의 핵심적인 모범국 답게 백신접종을 강제하여 밀어 부치고 있습니다. 백신접종을 3차 4차 5차 계속 해서 강제하는 이유는 어둠 그들이 바라던 효과를 전혀 보지 못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1차와 2차 그리고 3차 접종에 맞춰서 백신 무력화 에너지 작업을 명상기도로 수행하였는데 결과가 어찌 되었는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지만 실제로 근원하나님의 알파오메가 에너지가 나와서 실행되는 것을 보았기에 백신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백신에 아무 문제가 없었다면 제가 요청 드렸어도 에너지가 전혀 안 올라 왔을 것입니다. 

요즘 어둠의 채널들이 전하는 내용을 보면 "하나님은 무한히 자비로우신 분이시므로 우리가 알고 있는 심판 같은 것은 없다"고 합니다. 

참으로 그럴 듯 하지만 이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제 역할은 삼위일체 근원하나님의 물질세상 드러 내심인 "양날의 검을 가진 자"가 되어 빛(선)과 어둠(악)으로 분별하는 카르마적 심판을 행하는 일입니다.

인간의 자유의지를 무참히 짖밟아 온 타락천사 어둠들이 이제 와서 하나님의 무한한 자비와 사랑를 강조하여 얘기 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며 그것은 인간을 방패하여 그 뒤에 숨고자 하는 간악한 술수에 불과한 것입니다.

인간에게 준 자유의지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은 인간인 이상 그 누구도 피할 수가 없습니다.

부디 카르마를 정화하는데 최선을 다 하시길 바랍니다. 

 

ㅁㅋ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