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글로 약속하건대 딥스테이트들에겐 전혀 해당되지 않는다

그들과 그 하수인들은 영혼이고 육체고 모두 소멸될 것이다.

 

그리고 웹상에 떠도는 거짓정보를 살펴보건대 트럼프가 딥스테이트에 맞서 싸우는 빛의 존재라고?

그 말을 믿느니 "집에서 키우던 개가 알을 낳았는데 공룡 티라노사우르스가 알을 깨고 나왔다"는 말이 더 진실에 가까울 것이다.

영악한 트럼프는 어둠들의 투트랙 전략에서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딥스테이트의 핵심 중 핵심이다.  

만약 그가 진실로 빛의 존재였다면 인류각성을 위해 진즉에 지구가 처한 현실과 진실을 세상에 널리 알렸을 것이다.

모든 언론이 다 어둠 편에 서서 거짓말만 하고 있으니 이 어찌 용서하랴?

진실을 숨기고 눈과 귀를 거짓으로 오염시키는 언론사와 언론인들은 실로 무거운 카르마를 쌓고 있는 것이다.

올해 60이 되는 내가 앞으로 얼마나 더 살 수 있을 것인가?

예언서에 의거하면 나는 내년 혹은 다음 해에 천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지구 삶을 마감하고 천상으로 돌아가는 시점이 언제가 될지 느껴지는 감도 전혀 없어서 나는 모른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내 생애 안에서 알곡은 남겨두고 껍데기는 수확하는 하나님의 영혼 추수작업이 이루어질 것이다.

시간이 남았다고 생각하는가?

지금 삶이 즐겁지가 않다면 그 시점에 이미 와 있는 것이다.

 

ㅁㅋ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