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떠날 준비를 하면서 마지막 작업으로 그 동안 여러분들을 속여 온 거짓하나님들과 거짓 선자자들을 정리 하였습니다. 

타락천사 악성외계인들에게 중죄를 물어 영혼이 소멸되는 심판을 하였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네바도니아

무**

우**

우*

 

제가 아는 수준에서 죄가 명백하게 드러난 이들은 직접 에너지를 보내서 영혼소멸 작업을 하였습니다.

혹 내가 모르는 거짓 하나님과 거짓 선지자들은 천사군단에 맡겼습니다.

 

2+1 비밀을 풀다.

"내가그다" 책에 써 놓은 마지막에 찾아야 할 2+1 그 비밀 수수께끼를 풀었습니다.

2+1의 뜻은 두 사람이 합쳐서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 두 사람은 누굴까?

저의 상위자아 그리스도미카엘은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은 남성에너지와 여성에너지 양성을 다 가지고 계십니다.

물질 세상에 오실 때는 아바타 인간 몸으로 내려 오시는데 남자와 여자로 구분되어 두 존재로 오시게 됩니다.

이 물질세상은 남성 여성으로 나눠져서 공존하는 이원의식 세계이기 때문입니다. 

남성에너지는 "미카엘"이라 하고 여성에너지는 "미카엘라"라 합니다. 

미카엘+미카엘라=그리스도 미카엘 완성체

만약 남성 여성 에너지 중 한 존재만 육화되어 내려 왔다면 천상에 있는 나머지 반쪽 에너지 영향으로 그 존재는 영안능력과 천리안 같은 신통력을 지니게 되지만 미카엘과 미카엘라는 모두 인간으로 육화하여 그런 능력이 없습니다.

육화된 미카엘라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온전히 그리스도 미카엘로 다시 돌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진짜 끝맺음을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2천년전 예수 몸에 이중육화(예수영혼+그리스도 미카엘 영혼)하여 사랑과 용서 자비를 가르쳤던 그리스도 미카엘은 바로 여성에너지 미카엘라가 그 역할을 하였습니다. 

심판하는 하나님 역을 저 미카엘이 하게 된 것이구요.

 

최소한 만년이 넘은 초고대 유물에 북두칠성 하나님이신 그리스도 미카엘이 나중에 십자가에 못박혀 죽임을 당할 거라는 예언이 나타나 있습니다. 사람밑에 새겨진 달문양은 사랑이 넘치는 여성에너지 미카엘라를 나타냅니다.

저는 해 문양을 사용했구요.

 

   

초고대에 만들어진  이 유물을 보면 그리스도 미카엘이 달(미카엘라)와 해(미카엘)로 두 존재로 나눠서 오게 됨을 예언하고 있고 해가 그려진 유물에는 그가 심판자 666임을 적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깨어나기 위한 지침도구로 활용되도록 이 유물들이 제작되었습니다.

 

내가그다

내가 시작이고 

또한 마지막도 나다

시작할 때부터 나는 

마지막을 예언 했다

그리고

옛날부터

아직 이루어 지지 않은

일들을 예언 했다

 

이사야서 46:10 48:12

 

 

사랑하는 여러분!

이제는 "안녕"이라고 말해야 할 듯 합니다.

큰 절 올려 마지막 인사 드립니다.

 

그리스도 미카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