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스도 미카엘/시작 과 끝

영상 해석

Christ Michael 2020. 7. 24. 00:32

지난 번 자각몽 꿈에 내가 어떤 사람에게 말하길 "2020년에 지구가 종말을 하게 되는데 내가 그 사명자다." 

어제 꿈에서는 내가 아는 어느 신문사 기자에게 "천사군단 UFO가 지구로 내려오게 될 거다." 라고 하였다.

하늘에는 UFO가 떠 있었고 사람들은 놀라서 혼비백산하는 모습이었다.

어둠들이 끝까지 비협조적으로 비밀로 덮으며 천상의 인도를 무시하여 만약 이런 식으로 강제 끝맺음 하게 된다면 어둠들에게 자비를 베풀 수가 없을 것이다.

 

먼저 번에 올린 영상을 해석하자면 이렇다.

사선 빛막대기가 의미하는 것은 나의 "결단"을 의미한다.

 

영상을 유심히 보면 후레쉬 불빛으로 인해 UFO를 형상하는 공기방울이 나타나고 내 머리 아래쪽으로 실타레 같은 빛이 떨어지면서 두 줄기 거미줄 빛이 십자가 처럼 만나게 되는데

이것은 하늘에 떠 있는 우주형제 UFO가 내려와 지구인류와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

내가 결단하면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란 얘기다.

워크인한 천상의 마스터가 인디펜던스데이(미국 독립기념일이 아닌 외계우주선 지구 착륙 영화를 의미함) DVD를 트럼프에게 요청하고 최고지도자의 승인도 구했다는 말의 의미는 이 범우주적 사건을 주도하는 존재 즉 사명자 그리스도 미카엘인 나의 승인(요청)이 있었다는 말이다. 

내가 정하는 날짜에 천사군단이 모두 내려와 달라고 천상에 요청했기 때문이다. 

지구촌 물난리를 종말현상이 아닌 그저 우연적 자연재해로 몰아서 덮으려는 어둠들의 사악함을 여러분은 보고 있는 것이다.  알만한 거대 화산 하나가 터지면 그 때는 깨달으려는가?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