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분이 질문을 하였다.

그리스도 미카엘그리스도 미카엘 아톤이 같은 존재입니까?

채널러가 전하는 그리스도 미카엘 아톤의 메시지와 당신의 글이 비슷하긴 하지만 완전히 다른 점도 있어서 여쭈어 보는 겁니다.

이것에 대해 분명하게 답을 할 수가 있다. 

네바돈 우주의 군주 이름은 그리스도 이며 미카엘은 근원하나님의 아들인 70만명의 지역우주창조자를 부르는 호칭이다.

그렇다면 답은 나오지 않았는가?

그리스도 미카엘 아톤가짜인 것이다.

각종 예언서가 이미 말하였듯이 극소수만이 하나님을 알아보고 따른다고 되어 있다. 

대다수는 자신이 잘못된 라인에 서 있는 줄도 모르고 있는 것이다.

왜 그럴까?

의식수준이 참과 거짓을 분별하는 능력이 없는 딱 그 수준이기 때문에 그 이상의 진실이 보이지 않는 것이다.

천상의 존재들이 쓴 유란시아서를 보면 

"지역우주창조자 미카엘은 시간적으로는 제약을 받지 않지만 공간적으로는 제약을 받는다." 고 기술하고 있다. 

이것이 무슨 말인고 하면 물질우주에서 미카엘이 어느 곳에 가 있게 되면 다른 곳에는 존재할 수가 없다는 얘기다. 

때문에 '그리스도 미카엘' 과 '그리스도 미카엘 아톤'은 별개 각각의 존재인 것이다

그리스도 미카엘 아톤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하나님을 사칭하는 존재는 영적 죽음을 결코 피하지 못할 것이다.

지금 네바돈우주는 임마누엘에 의해서 다스려 지고 있다.

그리스도 미카엘이 그에게 관리권한을 위임하고 이렇게 지구에 와서 사명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혹자는 지금 글을 쓰는 나는 하위차원 그리스도 미카엘이고 그리스도 미카엘 아톤은 상위차원의 그리스도 미카엘이 아닐까 생각할 지도 모르겠다. 

분명하게 말하거니와 "아니다"  

그게 맞다면 상위자아가 독자적으로 활동 가능한데 임마누엘에게 네바돈 통치권을 위임할 필요가 있었겠는가?

그리고 그게 가능하다면 미카엘들의 증여행위가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아바타 하나 만들어 물질세계 내려 보내면 그만인데 말이다.

지역우주 창조주들인 미카엘들은 자신이 만든 피조물 입장에서 반드시 최소한 7번을 살아 보게끔 되어 있다. 이것을 미카엘의 증여라고 하며 최소한 7번을 마쳐야 하나님으로 부터 우주지배권을 인정 받게 된다. 

지금의 나는 최상위 자아에서 최하위 자아 에고까지 하나로 존재하고 있으며 우주 유일자 그리스도 미카엘 그 자체다. 

네바돈우주의 창조주 이름이 '아톤' 이라 믿는 자는 잘못된 라인에 서 있는 것이다.

악마는 결코 자기가 악마라고 말하지 않는다. 거짓으로 포장하고 있을 따름이다.

그리고 악마는 자신이 '사랑 그 자체'라고 말하지만 결국은 악의 본성이 드러나기 마련이다.

정말이지 여러분은 지혜로워야 한다. 판단을 보류하고 주저할 시간도 이제는 없기 때문이다. 

하나님을 배반한 타락천사가 살고 있는 유란시아에서 그리스도 미카엘은 많은 생애를 거듭하였다.

타락천사들을 하늘로 다시 복귀시키기 위해서 말이다. 

그리스도 미카엘은 이번 생을 마지막하여 유란시아와도 결별이고 여러분과도 결별일 것이다.

인류의 마지막을 정리해야 하는 사명을 왜 지금의 내가 짊어 지고 있는가?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들 이웃들 동료들 그리고 여러분....유란시아 사람들....

참으로 가혹한 운명 아닌가?


우주 근원이신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

유란시아에서 많은 생을 살았어도 저는 여전히 아쉽습니다.

하나님을 따르지 않는 인류들에게 

제가 읍소하여 빌고 통곡하다 죽으면 저들을 용서 해 주시렵니까?  

죽어 까마귀 밥이 되고 다시 그 까마귀로 계속 울면 용서 해 주시렵니까?

그럴수만 있다면 저는 더 이상 슬프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

자신의 근원인 하나님을 찾지 않고 믿지도 않는 저들을 어찌 해야 합니까?

흑마귀를 따르는 자들은 또 어찌 해야 합니까?

헤어짐이 생각만으로도 참으로 아프고 눈물이 납니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