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책에서 소개한 대로 나는 3000편이 넘는 UFO동영상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 2014년~2016년에 찍은 영상들이며 

내가 깨어나는 과정 중에 그들은 나를 관찰하고 보호하며

나는 그들이 누군지 알기 위해 영상을 찍은 것이다.

천사군단이 운용하는 UFO들은 대부분 맨눈으로 볼 수가 없지만 빈하늘 허공이나 화이트엔젤 비행기를 촬영하면 어김 없이 나타 난다.

너무나 당연해서 요즘은 UFO 영상을 거의 찍지 않지만 모처럼 재미 삼아 한 번 찍어 보았다.

하늘 상공에는 모선이 은닉하여 떠 있고 내 주변으로는 다양한 형태의 정찰형 UFO가 끊임 없이 다닌다.

혹시라도 있을 위험에 대비하여 신변을 보호하는 것이다. 

하늘 천사들이 나에게 이렇게 공을 들이는 이유가 무엇일까?

사이비 가짜가 아니기 때문이다.

지난 9월 29일 집주변에서 찍은 영상이다.  



동영상 8초 전후 등장

동영상 37초 전후 등장




감속하지 않은 원본파일입니다. 워낙 빠르게 지나 가므로 전체보기 큰 화면으로 잘 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