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폐해가 심각하여 주의가 요구되기에 가짜들을 구별하는 팁을 적시합니다.
1. 그럴사한 거짓명분을 세워 헌금요구 금전과 결부되어 있다. (돈이 목적이다.)
세상종말이라 물질적 부는 아무 의미가 없다고 하면서도 자신은 왜 돈을 갈취하는가?
아이큐 50만 되어도 알 것이다. 우주도 창조하는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가 돈이 왜 필요한가 말이다?
2. 하나같이 근원하나님에 대해서는 일절 언급하지 않는다.
루시퍼를 따르는 어둠들은 근원하나님을 부정하고 있기 때문에 그 하수인들은 당연히 그렇다.
여러분들이 구원되는 길은 오직 하나 근원하나님을 찾아 자신을 고백하고 상위자아 단계로 영에너지 수준을 끌어 올리는 것이다.
이것 외는 방법이 없다.
"내가 진리요 길이요 방편이니 나를 따르라 그러면 너희가 구원되리라" 이것은 거짓 선지자들이 쓰는 최고등급 거짓말
3. 666을 "짐승의 표" "악마" 하고 지껄인다.
무지의 극치인 것이다. 이미 수차례 밝혔듯이 내 정체 내 신분이 666이다.
한 때 전세계적 유명연예인이나 아이돌가수 스포츠 스타 등이 숫자 6을 상징하면서 666악마를 묘사하는 대유행의 시대가 있었지만 지금은 일루미나티들이 그런 걸 시키지 않는다. 왜? 그 666 당사자가 깨어나 지켜보고 있기 때문이고 나는 영을 소멸시키는 힘 즉 알파오메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666은 인간으로 환생하게 되는 삼위일체 하나님 자신의 인간아바타 코드명이다.
태극기에 그려진 태극이 음과 양 음양의 조화 우주이치를 담고 있는데 태극문양을 분리하면 숫자 69가 된다. 숫자 6과 9는 하나님의 고유 부호인데 6은 알파요 9는 오메가 이다. 알파는 소멸작용 에너지이고 오메가는 창조생성 에너지이다.
6을 돌리면 9가 되고 9가 다시 6이 되면서 끊임없이 우주가 진화해 가는 것이다.
삼위일체 하나님 성부 성자 성령이 각각 성부(6)+성자(6)+성령(6)=삼위일체(666) 인 것이다.
666은 소멸의 힘을 지닌 존재이니 하나님을 반역한 주체들은 이것을 두려워 하여 666을 악마로 묘사하면서 인간들을 세뇌시켜 왔던 것이다. "짐승의 표를 받으면 안된다"="하나님을 따르면 안된다"
여러분은 타락천사 어둠들에 의해 설계된 세뇌된 지식을 버려야 한다.
물이나 구슬은 높은데서 낮은 대로 흐른다. 이것이 진리고 과학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우주에 나가면 크게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물이나 구슬은 그 반대로 낮은데서 높은 곳으로 향해 가기 때문이다. 지구는 하나님을 반역한 행성이기 때문에 그 반대로 설정되어 있는 것이다.
영혼 여정은 낮은 차원에서 높은 차원으로 진화하도록 설계되어 있고 영혼이 돌보는 물질계 역시 마찬가지 인 것이다.
루시퍼를 추종하여 하나님을 반역한 행성은 모두가 반대로 설정되어 있다.
4. 두려움과 공포심을 조장한다.
전쟁과 지진 쓰나미 등등 극단적 재난 등을 얘기하면서 두려움과 공포심을 지속하여 조장한다.
아님 말고식의 예언도 서슴치 않고 말이다.
5. 사람들을 모은다.
사람들이 자신이나 자신이 만든 단체에 와야만 구원 받을 수 있다고 얘기하고 시키는 대로 해야 한다고 강요한다.
다단계처럼 사람 관리하면서 축적한 부도 버리고 가족도 버리라고 가스라이팅한다.
나는 사람을 모으지 않는다. 내가 직접이든 간접이든 해 줄게 없기 때문이다.
다만 하나만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을 따름이다. 근원하나님을 찾아서 스스로 구원의 길을 가라고 말이다.
6. 증거가 순엉터리
자신이 주장하는 신분적 존재에 대해서 해명하는 증거가 완전히 순엉터리다.
자신이 재림예수라고 사람들을 속이고 성전을 짓겠다는 명분으로 금전을 갈취하는 가짜 재림예수가 자신의 입으로 말하기를 어느날 유리엘 대천사가 나타나 "너는 재림예수다!" 라고 말했다는 것이다.
많은 가짜 선지자들이 대부분 이런 주장을 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차원계 악마가 대천사로 위장해서 이런 일을 만들어 낸다.
하나님이 설정해 놓은 강력한 우주법칙이 뭔지도 모르니 어리석은 붕어 처럼 떡밥을 덥석 물고 자신이 진짜 재림예수인 줄 착각하고 설치게 되는 것이다.
차원간 불간섭 + 행성간 불간섭+인간의 자유의지 불간섭 이것이 하나님께서 정해 놓으신 강력한 금기 사항인데 그의 말에 따르면 유리엘 대천사는 이것을 모두 어긴 것이다.
진짜 대천사가 맞다면 하나님이 정하신 금기사항을 어길까? 어기는 순간 그 즉시 바닥으로 영원히 추락하게 되는 데 말이다. 나는 어리석은 이 가짜 재림예수가 사후에 받게 될 형벌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보았는데 입이 너무나 크고 무거워서(올챙이 모습) 머리를 들지 못하고 입을 땅에 붙인 채 억겁의 세월을 피를 흘리면서 돈자루를 들쳐 메고 기어 다니는 참으로 기괴한 그런 형벌이었다.
나는 요양원 병실에 누워 링겔 맞으며 서서히 죽어 가는게 아니라 심정지로 딸깍하고 바로 죽는게 소원인 사람인데 혹 가짜 재림예수 당신께서 이 글 보신다면 내 사명은 거의 마무리 되었으니 심정지로 바로 죽게 해 주시면 진심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7. 자신을 스스로 높이고 사람들을 하대 한다
이는 가짜들의 전형이자 공통된 속성이다. 이 들의 언행이 어떠한지 한번 보라.
끝맺음
심성이 맑고 고운사람이 가짜들에게 이끌리는 일은 없다.
가진 에너지가 같은 부류이기 때문에 분별력도 안생기고 가짜에게 미혹하는 것이다.
구원의 길을 스스로가 아닌 남에게 의탁하려는 자가 속아 넘어 가는 것이다.
사기심리가 있는 사람이 사기꾼에게 당하는 법이다.
사기꾼은 나한테 투자 하면 큰 돈 벌게 해 줄께 하고 사기를 친다.
내 노력이 아닌 남의 노력으로 큰 돈 벌겠다는 생각자체가 틀렸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는 것이다.
결론으로 말합니다.
당신을 구원해 줄 진정한 하나님은 바로 당신 자신이라는 사실입니다.
당신의 정체는 하나님의 작은 분점에너지 입니다.
그리스도 미카엘
'그리스도 미카엘 > 깨어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깨어나라 시리즈1 : 십자가 운명을 지닌 사람 (0) | 2025.02.12 |
---|---|
중첩된 다중 현실세계 (0) | 2025.02.11 |
희귀영상: 투명 UFO (0) | 2024.02.29 |
2014년 11월 15일 UFO출현 및 천사군단 광선무기 등장 (0) | 2023.02.23 |
2014년 11월 14일 UFO (0) | 202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