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 미카엘은 지구사명을 앞으로 이런 방향으로 진행 및 마무리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


루시퍼를 추종하는 일루미나티들이 주 대상이 되겠지만 천사군단 하늘의 인도를 무시하고 하나님께 돌아가기를 완강히 거부하는 말을 듣지 않는 존재들은 이제 하나 둘 점차적으로 천사군단에 의해서 강제로 제거되어 지구를 떠나게 될 것이고 영적 죽음을 비롯한 우주법정 판결을 받게 될 것이다.

영적죽음을 받게 되면 우주에서 아예 존재 자체가 사라지는 것이다.

천사군단의 인도를 따르기로 하는 존재는 참회할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며, 그리고 그들간 집단적 합의가 이루어 지면 시간을 정하여 전세계 인류에게 진실을 고백하는 방송을 하게 되고  더불어 지구 대기권에 머물고 있는 천사군단 UFO들이 지상에 대량착륙하는 일대사건이 일어 나게 된다. 지구인류와 우주형제들이 만나는 시간을 갖게 되고 그리고 나서 지구는 본격적으로 대대적인 정화작업에 돌입하고 인류는 자신이 지어온 업대로 다음 생애를 준비하기 위해 모두 떠나게 된다.

타행성이 고향인 영혼존재는 각 고향별로 가게 되고 상승하여 상승지구에 남게 될 지구인은 지저문명세계에 편입이 될 것이다. 

 

지난 번 뉴스에 북한 지도자 김정은이가 요인암살  특수부대 낙하산 훈련을 직접 참관 하였다고 보도되었다.

이것이 무엇을 상징하는 사건일까?

이미 답을 내가 먼저 하였다. 천사군단에 의한 강제제거....그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현 북한지도자 김정은이의 정체에 대해선 '내가그다' 책에서 명명백백하게 밝혀 두었으므로 새삼스럽게 다시 거론 하진 않겠다.


내가 진행하고 있는 현시점 상황이고 앞으로의 계획이 이러함을 글로서 밝힌다. 

내 말을 믿지 못하고 그리스도 미카엘을 따르지 못하는 자들의 운명은 언급 안해도 알 것이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