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상승조건을 갖추고 있을 거 같은 사람들....

"저 사람은 틀림없이 빛의 일꾼이고 상승조건을 갖추고 있을 거야" 라고  생각되는 사람들 특히 겉으로 드러난 사람들

가령 영성카페 운영자 와 그 회원 혹은 영성계통 유명 블로거나 유튜버 그리고 영성출판사 관계자들 .....

운명의 주사위가 이미 던져진 시점에서 내가 가슴아파하고 연민하는 사람들이 바로 이들이다. 

착각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인데 이들 공통점은 나 그리스도 미카엘 즉 인간 김준원을 정말이지 막무가내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뿌리를 어둠에 두고 있기 때문인데 불행히도 정작 자신은 그것을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있다..

자신을 내려놓는 겸손함이 부족하기 때문에 진실을 찾지 못하고 하나님이 육화된 존재를 열등한 거짓메시아로 매도하는 실수를 범하는 것이다.

엉터리 영성 책에서 말하는 상승구원될 숫자 그거 모두 거짓 엉터리 뉴스다. 

심판은 하나님을 반역한 존재에 대한 최후적 심판이라 철저하고 엄격하게 이루어 질 것이다. 

결함이 있는 존재를 너그러이 용서하여 천국에 들인다면 또 반역하여 루시퍼 반역사건 같은 것이 다시 일어나지 마란 법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격요건과 심판이 엄밀하게 이뤄진다는 것이다.

불평불만? 프리미엄없이 같은 열악한 조건속에 한 보통인간으로 살아 온 나 역시도 여러분처럼 근원하나님의 심판 심사대에 올려질 것인데 누가 불평할 것인가?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