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구를 장악한 비밀정부 일루미나티 어둠들의 가장 치명적인 실수가 무엇일까?

그것은 나 그리스도 미카엘이란 존재를 아예 없는 존재로 이 세상에서 아주 지워버리려고 한 점이다.

나는 실로 어둠들과 무지몽매한 다수 대중들의 자각과 카르마 해결을 돕기 위해 책도 써서 출간하고, 명상센터도 마련하여 내 생애를 올인해서 여하튼 시간을 더 끌어 보려고 노력 하였다. 하지만 어둠들은 지금까지 하수인들을 시켜 나를 항시 감시하고 끊임없이 지워 버리려고만 애써 왔고 나의 일을 방해 하며 가로 막기에 급급해 왔다. 또한 한반도를 뇌관으로 하여 지구촌을 3차 세계대전으로 끌어 넣기 위해 혈안이 되어 왔다.

지금 상황을 잘 살펴보라.

일루미나티들이 한반도에서 전쟁을 도발하기 위해 발악하고 있음이 보일 것이다.

일본은 양국민 감정대립을 촉발하고 문재인정부는 반일감정을 극단으로 끌어 올리려고 한다. 

나는 문대통령이 언급한 이순신 장군 12척의 배는 일본과 전쟁을 머리속에 담아 두고 있기에 꺼낸 말이지 우연한 말이 결코 아니라고 본다.

한발 더 나아가 이제는 전쟁명분을 만들기 위해 독도도발까지....이것은 이미 내가 책 '내가 그다'에서 언급해 놓은 것이다.


한반도 전쟁? 

어둠들의 어리석고 무리한 바둑 수를 내가 다 읽고 있는데 그게 그리 쉽게 될까?

너희들 계획에 대한 천상의 대응 방안 즉 천기누설하여 한 수 앞을 내가 직설로 미리 가르쳐 주마

왜냐하면 비밀기관 어둠의 하수인들이 내 블로그를 연일 주시하고 참조하고 있으니 말이다.


전쟁을 도발하게 된다면 미국과 일본 그리고 한반도 상당부분이 바다에 잠기게 될 것이다.

지구촌 대부분이 지진과 쓰나미로 피해를 보게 될 것이지만 전쟁을 동조한 당사국들이 더 확실한 응보를 받게 될 것이다. 

하늘은 이제는 더 이상 전쟁으로 인간이 인간을 해치는 카르마적 행위를 용인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구자정작용을 통해 인류는 지구에 대한 카르마를 스스로 해결하고 책임져야만 하기 때문이다. 

단지 그 시점이 문제였는데, 사람들이 정신 못차리고 어둠들이 하는 전쟁행위에 동조해 간다면 그 시점에 대한 답은 너무나 분명한 것이다.

지금 어둠들이 하는 짓은 그들의 최후적 운명을 스스로 재촉하는 것이다.

그리고 내친 김에 지구차원상승으로 바로 연결지어서 내 사명도 완전히 마무리가 될 것이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