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 꿈에

나는 아들을 업고(5살 어린이 모습) 집으로 향 했는데

집이 아니라 그 곳은 병원이었다 

유대인처럼 생긴 외국인 의사가 코로나 백신을 맞히려고 준비하고 있었고

옆에는 백신을 맞은 어린아이들이 마치 동물병원 울타리에 갇힌 강아지 처럼 처량한 모습으로 있었다.  

백신주사를 맞히면 안된다는 생각에 애가 아프다는 핑계를 대고 거기서 도망을 쳤는데

간호사가 백신을 반드시 맞히고 당국에 신고를 해야 한다면서 뒤를 따라 왔다.    

 

이 꿈이 암시하는 것은 무엇일까?

유대인 의사는 백신프로젝트 주체가 유대인 일루미나티 임을 뜻하고

처량한 모습의 아이들과 백신을 맞으면 안된다는 생각은 백신에 문제가 있음을 말하는 것이고

간호사가 신고를 해야 한다는 것은 백신접종이 권력기관에 의해 강제되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사명과 관련하여 꿈으로 계시를 받는데

그렇다면 이 꿈과 관련해서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 

이 꿈을 꾸기 전 나는 근원하나님께 기도하면서

코로나백신에 인구감축을 위한 일루미나티 어둠들의 사악한 의도가 숨어 있으니 부디 에너지를 내려 주셔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거짓된 백신에 대해서 제가 무력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십사 요청을 드렸는데

요청대로 근원하나님께서 에너지를 주셔서 무력화 작업을 2차례 수행하였다. 

백신접종 어둠들이 의도하는 그런 결과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하늘은 꿈을 통해 내 기도가 옳았음을 확인시켜 준 것이다. 

 

 

 

 

 

'그리스도 미카엘 > 시작 과 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한계시록에 대하여  (0) 2021.05.21
지축이동 범 지구적 산사태  (0) 2021.03.29
추억속으로  (0) 2020.12.18
어떤 시나리오  (0) 2020.12.12
어둠들 이제 온전히 항복 했는가?  (0) 2020.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