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까지 1인당 1차례씩 총 3차 15명에 대한 명상클리닉을 시행하였습니다. 명상클리닉은 하나님의 각종 화염에너지를 전달하여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오라장을 교정하는 치유프로그램입니다. 오라장은 곧 아스트랄체 상태를 나타내는데 아스트랄체가 건강하지 못할 경우 그것이 고스란히 신체에 반영되어 불치병 포함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명상클리닉 단점이 있다면 오라장이 맑지 못한 사람을 치유할 경우 그 나쁜 에너지가 나에게도 고스란히 전달이 되어 제가 홍역을 치러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래도 참으로 보람있고 좋았습니다. 하나님에너지가 들어와 있다는 사실은 진즉에 알았지만 명상클리닉을 생각하지 못하여 그저 흘려보냈던 지난 시간이 아쉬웠습니다. 


명상클리닉 진단결과를 말씀드리자면


1. 종교에 깊이 의지하고 있는 사람일수록 오라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둠들의 에너지인 핏빛이 여지없이 올라 왔습니다. '내가그다' 책에서 소개한 "종교단체는 어둠들의 먹이사슬" 이란 표현이 정확했고 그것이 사실로 드러난 것입니다. 어둠의 존재가 신도들의 에너지를 갈취해 가는 것입니다. 책에서 글로만 봤던 '에너지 뱀파이어'가 실제로 존재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에너지 뱀파이어들은 상위차원에 있던 악마와 악령들인데, 대천사 미카엘이 엄청난 수의 천사군단을 동원하여 아스트랄우주에 대한 대대적인 정화작업을 할 때 영적죽음을 피해 하위차원인 물질계로 내려와 사람의 육신을 입은 존재들입니다. 이들은 영적인 존재들이므로 여러분의 오라장을 보게 되며, 좋은 에너지를 가진 신도들에게 접근하여 그 에너지를 갈취해 가는 것입니다. 종교집회나 장례식장 그리고 기타 사람들이 여럿 모인 장소에 갔다 온 이후 극도의 피로감을 느꼈다면, 틀림없이 오라장 에너지를 엄청나게 갈취 당하고 온 것입니다. 반면 종교에 그다지 의지 하지 않은 사람들은 핏빛이 올라오지 않는 깨끗한 오라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 내가 주입하는 화염에너지를 인지하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내가 주입한 화염에너지 색상을 그대로 알아 보더군요. 이것은 내가 진실로 하나님 화염에너지를 전하는 일을 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어서, 저 역시 매우 기쁩니다.


3. 질병이나 기타 좋지 않은 에너지를 가진 분들은 고진동 에너지인 각종 화염으로 그것을 태워 버렸는데 이 때 이것을 인지 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4. 암환자에게는 치유의 화염인 녹색화염과 흰색화염이 주입됨을 보았고 피시술자 역시 그것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이 철석같이 믿고 있는 것과는 달리 종교단체에 의지하면 여러분은 에너지 미달로 구원상승에 절대적으로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아들 인자로 왔으니 사람인 것은 분명하지만 나의 정체는 여러분의 하나님 그리스도 미카엘 입니다. 내 말을 가벼이 여겼다간 피눈물 흘리는 큰 후회를 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을 들을 것인가? 아니면 여러분이 소속된 종교단체 목회자의 말을 들을 것인가? 진실로 내 목숨 다 내어 준다해도 여러분을 사랑하기에 내 말을 듣지 않는 자의 최후는 실로 비참할 것임을 나는 절규하며 경고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