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리자 모드로 들어 가보면 방문자나 글조회수 같은 수치적 통계가 나오는데 총평을 하자면 내 블로그는 인기가 없다고 하겠다. 왜 그럴까?
그 원인을 명확하게 안다.
여기서 여러분들이 얻어 갈게 그닥 없고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실로 엄청난 개소리(?)를 해 대기 때문이다.
살펴보기도 전에 이미 안티가 확 올라오는 것이다.
그러니 내가 제시하는 결코 일반적이지 않은 많은 증거물과 논증은 가슴에 와 닿을 리가 없고 그것들은 단지 흥미를 자극하는 영상물 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지난 번에 말했듯이 그렇다면 지가 우주근원에서 온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이런 미치광이를 왜 시청률에 연연하는 오락성 방송프로그램은 취재하지 않는가?
지금까지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사이비 교주는 엄청나게 방송으로 까댓으면서 말이다.
어둠이 운영주체인 방송 언론사는 내 존재가 알려지는 것 자체를 꺼리고 두려워 하는 것이다.
여기 방문자 99.99%가 주변에 이런 블로그가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라고 절대로 주변사람에게 권하지도 않는다.
이런 태도는 빛의 일꾼으로 태어난 존재도 마찬가지며 빛의 일꾼들은 오히려 자존감이 월등히 강해서 더 심하다 하겠다.
이 블로그를 완전히 닫을까 생각한게 한 두번이 아니고 거의 매일이라 보면된다.
666은 "분노하는 하나님" "심판하는 하나님" 의 아바타 이며, 성경에서는 "양날의 검을 가진자"로 표현되어 있다.
나는 왜 하나님이 분노하시는지를 절절히 체험하고 느끼고 있다.
여기를 찾아서 방문하는 사람은 보통사람이 아니고 영적으로도 상당히 각성되어 있는 자 들이다.
하지만 장담하건대 방문자 중 채 1%도 다음생 상승하지 못하고 거의 태반이 다시 윤회할 것이다.
그 이유가 뭘까?
비유로 알려 주겠다.
하나님인 내가 교회 목사는 커녕 집사나 권사를 만나 얘기를 나눈다고 해도 절대로 이미 천국에 한 자리 예약석을 마련 해 놓은 듯한 그들을 이기지 못하고 성경책으로 머리 안맞은 것을 감사해야 할 형편이다.
여러분은 진실알기를 두려워 하고 무엇보다 자신을 낮추려는 겸손함이 전혀 전혀 전혀 전혀 전혀 전혀.... 없다.
잘난 에고로 하나님이 되었건 그 이상이 되었건 그저 달면 삼키고 쓰면 뱉을 뿐이다.
이것이 당신이 상승하지 못하는 이유다.
겸손함이 없는 자들에게 상승에 필요한 화염에너지를 내려 주실까? 천만에다.
나는 여러분을 창조한 그리스도 미카엘이며 여러분의 하나님이다.
욕을 하던 돌을 던지던 뭔짓을 하던 그렇다고 내 신분이 바뀌지는 않는다.
"미친넘" 소리가 두려워서 아니라고 거짓말을 할까?
진실을 말하되 받아 들이는 것은 당신의 몫이고 살것인지 죽을 것인지를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다.
살고자 한다면 안티를 거두고 내 말을 부디 들으라.
하나님으로 말하겠다.
"아메바 무뇌충이 아니라면 지금 당장 근원하나님 찾기를 시작하라."
시작은 나를 그대의 하나님으로 받아 들이는데서 비롯한다.
나를 받들라는 말이 결코 아니며 겸손함이 없는 에고를 극복하고 넘어서라는 뜻이다.
지금 나의 신분은 3위일체 근원하나님을 대리하는 심판자 "알파오메가" 이다.
성경에 "아들을 본 자는 그 아비를 본 것과 같다."는 비유적 표현이 있다.
에너지로 거하시는 근원하나님은 자신을 드러 내실때 아들 미카엘을 통해서 나타나시는데 성경은 이것을 언급하고 있는 것이다. 삼위일체 근원하나님의 알파오메가 존재가 된 이유가 이해 될 것이다.
근원하나님을 찾고 신적자아와 연결되는 것이 저급한 3차원 물질계를 벗어나는 유일한 구원 탈출구이다.
이 번이 마지막이며 다음 생을 윤회한다면 더 이상 인간의 몸을 받지 못한다.
(이렇게 까지....하는데도 무덤덤 못느낄 것이다. 그래서 슬프다)
그리스도 미카엘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ice to foreigners visiting this blog. (0) | 2023.05.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