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지 않는 힘.... 대한민국 어둠들에 의해  책 '내가 그다'가 시중 서점에서 그리고 인터넷에서 소개 및 판매가 사라지게 생겼습니다.

유일 거래처 였던 교보문고가 책을 더 이상 받지 않겠다는 의도인지 아무튼 책을 반품처리 해 왔습니다.

거래계약이후 귀찮을 정도로 매일 매일 1부~15부 정도 꾸준히 주문요청 왔으나 구정 설이 지난 이후 갑자기 주문이 단절되더니 결국 이런 사단이 났습니다.

어떤 외압이 없이 결코 이런 충격적이고 핫 이슈한 책이 안팔릴 까닭이 없을 텐데 말입니다.

그리스도 미카엘이 세상에 알려져야 그나먀 어둠들도 시간을 벌고 구원의 방편을 찾게 될 것인데 그 반대로 하고 있으니 이제는 그에 상응하는 댓가를 치르게 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세상사람들이 나의 존재를 알던 모르던 시간은 가고.... 시간이 되면 저는 제 자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내가 가짜라면 인터넷 유튜브채널과 카카오TV에서 그리고 시중 서적에서 꽁꽁 숨겨야만 하는 이런 부당한 차별을 받을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이것만 보아도 '내가 그다' 책을 꼭 봐야 하는 이유인 것입니다.

 

책주문은 vencho@daum.net 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스도 미카엘